범죄도시4 등장인물 및 무대인사 일정

범죄도시4가 개봉을 5일 앞두고 있다. 후속편이 재미없다는 편견을 깨버리고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이기 때문에 이번 4편도 많은 매니아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사회 후기평이 올라오고 있으며, 4월 27일 부터 무대인사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동시에 개봉하는 영화 중 큰 기대작이 없기 때문에 천만관객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범죄도시4 등장인물 및 무대인사 일정 등에 대해서 정리해 봤다.

범죄도시4 등장인물 및 무대인사 일정

범죄도시4 등장인물 및 무대인사 일정

범죄도시4 기본 정보

개봉일은 2024년 4월 24일 수요일이다. 관람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이다. 참고로 범죄도시 시리즈는 1편만 청소년 관련 불가였으며, 나머지는 전부 15세 이상이다. 러닝타임은 109분이며 배급은 에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사가 맡았다.

시사회 후기를 보면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씬으로 무난히 천만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종 마약 사건 3년 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서울 광수대는 배달앱을 이용한 마약 판매 사건을 수사하던 중 수배 중인 앱 개발자가 필리핀에서 사망한 사건이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아낸다. 필리핀에 거점을 두고 납치, 감금, 폭행, 살인 등으로 대한민국 온라인 불법 도박 시장을 장악한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한국에서 더 큰 판을 짜고 있는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마석도’는 더 커진 판을 잡기 위해 ‘장이수’(박지환)에게 뜻밖의 협력을 제안하고 광역수사대는 물론, 사이버수사대까지 합류해 범죄를 소탕하기 시작하는데… 나쁜 놈 잡는데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다! 업그레이드 소탕 작전! 거침없이 싹 쓸어버린다!

감독 및 주요 등장인물

4편 감독은 지금까지 무술감독을 했던 허명행감독이 맡았다.

허감독은 정두홍 무술감독의 제자로 스턴트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무술감독으로 데뷔를 하였다. 대표작으로는 악마를 보았다, 신세계 등이 있으면 범죄도시 1,2,3편 모두 앤션씬을 구성하였으며, 이번 4편에서 본격적으로 감독의 길을 걷게 되었다.

주요 등장인물은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가 배역을 맡았다.

마동석은 마석도 역을 맡으며 서울 과수대 소속 괴물형사를 연기하였다.

김무열은 백창기 역을 맡았으며, 필리핀에서 납치, 폭행 등으로 대한민국 온라인 불법 도박시장을 장악한 빌런의 모습을 보여준다.

박지환은 장이수 역을 맡았으며, 3편 특별출연에 이어 다시 돌아온 히든카드이다.

이동휘는 장동철 역을 맡았으며, IT업계 천재 CEO를 연기하였다.

이 밖에 장태수 역을 맡은 이범수, 김만재 역을 맡은 김민재, 강남수 역을 맡은 김신비, 한지수 역을 맡은 이주빈 등이 등장한다.

무대인사 일정

4월 27일 토요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4월 28일 일요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무대인사가 있다.

5월 4일 토요일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수원,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판교에서 진행된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더 부티크 목동현대백화점, CGV 영등포,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5월 6일 월요일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